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매운짜장라면 생각보다 맛있네요 ^^ 본문

음식이야기

매운짜장라면 생각보다 맛있네요 ^^

행운의 토파즈 2016. 12. 13. 12:58

짜장라면은 오리지날이

제일로 맛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일인으로

다른맛이 나와도 먹어볼 시도조차 안했었거든요

근데 주위에서 하도 맛있다고 하길래

매운맛 짜장라면 한번 끓여먹어봤어요 ㅎㅎ



물을 이 끓으면 면과 건더기 스프를 

먼저 넣고 끓여요



면이 다 익을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반 정도 익었을때

물을 버려줄건데요





남겨놓는 물의 양은

면이 잠길락말락 할 정도?

좀 물이 많다 싶을정도로

남겨주어야 해요

나중에 스프를 넣고

면에 풀어주다보면

물이 많이 졸아지거든요



그리고 그 과정에서 면도 익어가기 때문에

처음부터 면이 많이 익은상태에서 

스프를 넣으면

나중에 면이 너무 불게 된답니다


짜장스프와 유성스프를 넣고

뭉치지 않게 잘 섞어주어요



촉촉하고 맛있게 만들어진

매운짜장라면

잘 익은 김치 한조각 올려서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오리지널 짜장라면이 더 나은것 같지만

색다른 맛이 먹고 싶을땐

매운맛 짜장라면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