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편의점 핫도그 오늘의 점심이에요 ㅎㅎ 본문

음식이야기

편의점 핫도그 오늘의 점심이에요 ㅎㅎ

행운의 토파즈 2016. 12. 16. 12:30

오늘의 점심은 

편의점 핫도그에요

핫도그 하나로 점심이 되겠냐만은

오늘 저녁에 회식이 있거든요 ㅋㅋㅋ





점심에 대충 간단하게 떼우고

저녁에 맛난거 많이 먹으려고

커피한잔과 핫도그로

점심 간단히 끝냈어요




가끔 사먹는 편의점 핫도그 

생각보다 맛있어요



핫도그 봉지를 열면 안에있는

케찹과 탈산소제를

반드시 제거후에

전자렌지에 돌리셔야 해요

40초 돌리라고 써있지만

저는 50초를 돌렸더니

따뜻하고 딱 좋으네요 ㅎㅎ



케찹은 뿌리지 않고

옆에 짜서 


요롷게 찍어먹었어요

이유는 편의점 핫도그의 단점은

겉의 빵이 안의 소세지와

분리가 잘 된다는 점이죠 ㅋㅋ




안에 보이시죠? 

둘이 분리 되어있는거 ㅎㅎ

케찹을 빵에 뿌렸다가

빵이 떨어져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안전하게 그냥 찍어먹어요 ^^

오늘 점심은 부실하지만

저녁엔 맛난거 많이 먹을거에요ㅎㅎ


회식을 기다리시는 직장인분들

맛난 회식 안전한 회식 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