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크림파스타 소스로 간단히 만들어요 본문

음식이야기

크림파스타 소스로 간단히 만들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2. 18. 14:33

주말점심에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건

바로 특별식 이랍니다 ㅎㅎ

하루 세끼를 밥으로 먹는건

아이들도 싫고

저도 힘드네요 ㅋㅋ




오늘은 시중에서 쉽게

살수 있는 크림파스타 소스를 이용해서

크림파스타 간단히 만들어 먹었어요^^



전 재료를 많이 넣지 않고 

간단히 만들건데요

먼저 베이컨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구요



집에 크래미도 조금 있길래

함께 준비했어요



양송이버섯도 깨끗히 씻어서

썰어주었구요



물이 끓으면 파스타면을 넣고

벽에 착 달라붙을때까지 

익혀주었답니다



면을 넣을때 가스불이 너무 쎄면

냄비 겉으로 올라오는 불꽃때문에 

스파게티면이 탈수 있으니

불은 냄비의 넓이가

넘어가지 않게 조절해서 

끓이는게 좋아요

에너지 절약도 되구요 ^^



면이 익어가는 동안

후라이팬에 베이컨을 먼저 볶았어요

베이컨에서 기름이 나오기 때문에

기름을 따로 두르진 않았어요



베이컨을 볶다가 양송이버섯하고

다진마늘을 넣고 볶아주었구요



마지막으로 크래미를 통으로 넣어 볶았어요

크래미도 그렇고 베이컨도 그렇고

조금씩 떼어서 볶아도 되지만

열이 가해지고 익으면서

자연스럽게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구지 손으로 일일지

작게 찢지 않고 그냥 넣었어요 ^^;




제가 오늘 사용한 크림파스타 소스는

폰타나 소스에요



재료를 익히던 후라이팬에

폰타나소스를 한병 다 부어주었어요

파스타 소스 한병 다 넣으니

세명이서 배불리 먹기 딱 좋으네요 ^^



소스가 바글바글 끓으면

잘 익은 스파게티면을

넣고 잘 섞어주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집에서 파스타소스로 간단히 만든

크림파스타에요



크림파스타 소스는 처음 사본거라

느끼해서 잘 못먹을줄 알았는데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먹고싶을때 이렇게 소스 한병 사면

집에서도 맛있는 크림파스타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으니

간단하고 편리하고 맛있어서

좋으네요 ^^

오늘도 주말점심 특별식 성공했답니다 ㅎㅎ

Comments